파리비행기요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희빈 조회 26회 작성일 2020-10-20 11:10:50 댓글 0

본문

[꿀팁주의] 항공권 최저가로 사는법 공개합니다! 안보면 땅을 치고 후회할걸?/ 워남소리 Jay

#꿀팁 #비행기표 #항공권
안녕하세요! 워남소리 Jay 입니다.

이번 영상은 항공권을 싸게 사는 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저도 그랬고 많은 분들이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 발권하는것이 가장 싼 방법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이번 영상을 보시면 항상 스카이 스캐너가 답은 아님을 아시게 될겁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발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앗 그리고 까먹고 영상에서 말씀 안드린것이 있는데, 에어 캐나다를 이용했지만 마일리지 적립을 아시아나로 할 수 있더라구요! 완전 개 꿀이져~
만들고 보니 약간 광고처럼 보실 수도 있겠으나 광고 아니에요 ㅋㅋㅋ

앞으로 출국까지 12일 남았네요... 준비 할것도 많고 떨리지만 차근차근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Sol Okay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항공권 구매해야해서 인천-토론토 직항 116만원에서 키세스 문의해서 67만원에 예약했어요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2423강다희 : 고등학생 두명이서 토론토 갈려하는데 아예 어떻게 해야할 지 감이 안잡혀러 그런데 카카오톡 ekgml0429로 톡해주셔서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깽표 : 무조건 국제 학생증 있어야 되는거죠?
O K : 왕복항공권같은 경우는 비용을 한번내면 왔다갔다 할 수 있는거예요??
Hannah Jeong : 비행기 표 값이 얼마예요 LA에서 한국 가는 표
요즘은 비행기는 운행 하고 있나요 ?

대한항공 A380과 함께 오늘 파리로 떠날 거예요We are leaving for Paris by Korean air

Song: LiQWYD - Young Lov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김완철 : 대한항공A380타고 독일 가고 싶네요
카리우스 : 와.. 저도 담엔 a380타보고 싶네요!
Hoonie Lu : A380 단종이 너무 아쉽네요
cashan : 대한항공380은 2층전체가 바지니스. 항공업계에선 완전 뻘짓으로 유명합니다
2층이 완전비지니스니까 기내식배식등도 이코노미만큼 바쁩니다. 승무원도 부족하고요
좌석배치도 지그재그식이 아니므로 프라이빗이 전혀보장이 않됩니다
대한항공380좌석은 이코노믹은 항상모자르고 비지니스는 거의 남기때문에 비지니스 뒷좌석은 대한항공의 모닝캄골드나 밀리어니어 이코노믹승객이 대부분이죠. 즉 가성비 x망입니다 대한항공380은 비지니스 티켓팅 필요 없어요 재수 좋우면 보딩때 비지니스로 업글 공짜로 해줍니다
비지니스 제돈주고 사거나 마일리지업글한입장에선 완전 x나오죠
서울 파리. 서울LA등 운영하고요. 차라리 비지니스사서 일등석으로 마일리지 업글하는것이 가성비 갑입니다
JM LEE : 공주님이시네요 ㅎ

파리 왕복항공권 51만원 예매, 알이탈리아항공 후기

1년전에 51만원으로 파리를 왕복한 후기!(알이탈리아항공 이용-로마경유) 기내식메뉴도 알려드려요~
아미의늑군이 : 그럴땐 대한항공으로 바꿔달라고 하셨어야죠 ! 으이구

... 

#파리비행기요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2019.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